426 3 0 24 6 1 1개월전 3

인공지능 플랫폼 활용의 모든것

교실에서 만나는 AI

"교실에서 만나는 인공지능: 인공지능 플랫폼 활용의 모든 것"은 현대 교육 환경에 혁신을 가져온 인공지능 기술의 힘을 교사와 학생 모두가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실용적인 전자책입니다. 이 책은 인공지능이 교육 분야에서 어떻게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는지에 대한 심도 있는 통찰을 제공합니다. 독자는 기본적인 인공지능 개념부터 시작해, AI가 어떻게 학습 과정을 개인화하고, 창의적 사고를 촉진하며, 교사의 업무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지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AI 교육 플랫폼의 선택과 구현, 효과적인 활용 방법에 이르기까지, 교실에서 인공지능 기술을 성공적으로 통합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단계를 상세히 다룹니다. 또한, 실제 사례 연구를 통해 인공지능이 어떻게 학습 경..

"교실에서 만나는 인공지능: 인공지능 플랫폼 활용의 모든 것"은 현대 교육 환경에 혁신을 가져온 인공지능 기술의 힘을 교사와 학생 모두가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실용적인 전자책입니다. 이 책은 인공지능이 교육 분야에서 어떻게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는지에 대한 심도 있는 통찰을 제공합니다. 독자는 기본적인 인공지능 개념부터 시작해, AI가 어떻게 학습 과정을 개인화하고, 창의적 사고를 촉진하며, 교사의 업무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지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AI 교육 플랫폼의 선택과 구현, 효과적인 활용 방법에 이르기까지, 교실에서 인공지능 기술을 성공적으로 통합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단계를 상세히 다룹니다. 또한, 실제 사례 연구를 통해 인공지능이 어떻게 학습 경험을 향상시키고, 교육 결과를 개선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책은 교육 기술에 관심 있는 교사, 학교 관리자, 교육 정책 입안자, 그리고 미래 교육의 방향에 대해 궁금해하는 모든 이들에게 필수적인 지침서입니다.

"교실에서 만나는 인공지능"은 독자들에게 AI의 기본 원리를 이해하고, 교육 과정에 쉽게 통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교육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지식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책을 통해 교육계는 인공지능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더욱 맞춤화되고 풍부한 학습 경험을 제공할 준비를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Date Dream Us(DDU:뚜)는 현재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코딩과 컴퓨터 과학 수업을 진행하는 열정적인 팀입니다. 다년간의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미래 기술의 중요성을 이해시키고, 그들이 이 분야에서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교육 과정에서 인공지능의 역할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고 믿으며, 이 책을 통해 교육자와 학생 모두가 AI 기술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침을 제공합니다.

저자는 지식의 습득이 결코 멈추지 않는 여정이라고 강조하며, 교육자로서 끊임없이 배움을 추구하는 모습을 통해 이를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최신 교육 기술 동향에 대한 연구는 물론, 실제 교실에서의 적용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다양한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저자가 교육 과정을 혁신하고, 학생들이 21세기의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교실에서 만나는 인공지능: 인공지능 플랫폼 활용의 모든 것"은 저자의 교육 철학과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결과물입니다. 교육자로서의 깊은 통찰력과 끊임없는 학습에 대한 열정이 이 책의 각 페이지마다 녹아 있으며, 이를 통해 독자들은 인공지능이 교육에 미칠 긍정적인 영향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모든 교육 관계자들이 인공지능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교육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길 희망합니다.

황수미
서버,프로그램 개발자이자 4차 산업 진로 특강, 초,중,고,강사 SW 교육 강사로 활동 중
조슬기
미래, 4차 산업 진로 특강, 초,중,고,강사 SW 교육 강사로 활동 중
오은영
4차 산업 진로 특강, 초,중,고,강사 SW 교육 강사로 활동 중
방서연
4차 산업 , 환경, 경제, 진로 초,중,고,성인 교육 강사로 활동 중
수업에 쉽게 활용 할 수 있게 담고있어서 좋아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